한 해의 마지막, 12월에는 그동안 연락하지 않았던 친구들, 지인들, 동창들의 안부를 묻고 인사를 나눠야 하는 시기입니다. 회사들은 고객들에게 감사인사를 돌리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럴 때 필요한 다양한 인사말과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문구와 이미지를 이용해 주변 사람들과 연말 인사를 나눠 보세요.
12월 인사말 이미지 문구
<고객 지인 회사 인사말>
12월은 한 해를 마무리함과 동시에 새롭게 다가올 한 해를 준비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힘든 일, 괴로운 일은 모두 뒤로 하고, 희망차고 행복한 12월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올해의 마지막, 12월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은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따뜻하고 훈훈한 연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찬바람이 쌩쌩 부는 12월의 겨울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평온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사다난했던 2023년도 이제 한 달 남았습니다. 지나간 시간을 아쉬워하기보다 앞으로 다가올 희망찬 미래를 생각하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소복이 내리는 하얀 눈처럼 마음속에 행복이 쌓이기를 바랍니다. 날씨는 추워도 마음은 늘 따뜻하게 간직하세요. 늘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2023년의 마지막 달이 찾아왔습니다. 안 좋았던 지난 일은 털어내고, 희망찬 2024년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12월에는 정신없이 지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힘든 일 모두 잠시 내려놓고, 내년을 위해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12월은 연말 모임이 많은 시기입니다. 과음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추운 날씨에 건강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항상 행복과 사랑이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
어느덧 12월이 되었습니다. 끝이 좋아야 시작도 좋다고 합니다. 그동안 해온 일들 잘 마무리하시고, 새로운 내년을 위해 힘차게 달려봅시다!
올 한 해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금까지 함께 해주신 것에 감사드리고, 내년에도 함께 해주실 것에 감사드립니다. 남은 한 달,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올 한 해의 마지막 12월에는 근심걱정 없이 웃음꽃이 피는 한 달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친구 동창 인사말>
올해도 어김없이 12월이 다가왔구나! 한 해 잘 마무리하고, 내년 계획 잘 세우길 바라!
날씨가 많이 춥다! 항상 건강 조심하고, 12월에는 행복만 가득하기를!
벌써 12월이다. 건강하게 잘 보내고 있어?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듯한 겨울 보내길 바랄게.
그동안 연락이 뜸했지? 올해도 이제 거의 저물어 가고 있네. 올 한 해 정말 수고 많이 했어. 하는 일 잘 마무리하는 12월이 되길 바랄게.
추운 날씨에 어떻게 지내고 있어? 건강이 최고인 거 알지? 올해도 수고했어!
올해 힘든 일 많았지? 내년에는 행운 가득 행복 가득하길 바랄게.
자주 보지는 못해도 마음은 항상 함께 있다는 거 알지? 올 한 해 잘 마무리하고, 조만간 꼭 만나자.
어느새 12월이 되었네. 나이 먹는 것을 서글퍼하기보다 지금 현재를 즐기면서 살자. 항상 건강하기를 바랄게.
이상으로 12월 인사말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 모두 몸과 마음이 따뜻한 12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읽어볼 만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