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갑은 '육십갑자의 갑(甲)으로 돌아온다는 뜻'으로 61세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환갑은 화갑이나 회갑으로도 불리는데요. 우리는 매년 부모님 생신을 챙기지만, 아무래도 환갑부터는 조금 신경 써서 챙기게 되지요. 크든 작든 환갑 잔치라도 하게 되면 현수막, 상패, 케이크 토퍼 등에 들어갈 환갑 축하 문구가 필요한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환갑 축하 문구과 환갑 축하 이미지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환갑 축하 문구>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평생 가족을 위해 헌신하신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그동안 사랑과 인내로 저희를 키워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저희가 버팀목이 되어 드릴게요. 환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인생은 60부터
환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하고 멋진 모습으로 저희 곁에 오래 있어주세요.
환갑을 축하드립니다
한평생 가족을 위해 살아오신 지난 세월을 존경합니다.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나이가 뭐가 중요환갑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항상 저희의 버팀목이 되어 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항상 함께해주세요. 사랑합니다.
열심히 살아오신 61년 세월을 존경합니다.
꽃다운 아버지의 청춘에 우리라는 꽃을 피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과 정성으로 키워주신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환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세 번째 스무살, 환갑
어머니의 빛나는 세 번째 스무살을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제 저희가 곁에서 힘이 되어 드릴게요. 사랑합니다.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아버지의 환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사랑과 인내로 키워주신 것 잊지 않고 효도할게요. 오래오래 만수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오늘이 가장 젊은 날 꽃중년 인생 시작
어머니의 환갑을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가족을 위해 헌신하신 은혜 잊지 않고 보답할게요. 앞으로 꽃길만 걸으세요.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60세 내 나이가 어때서
환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가족을 위해 고생하시고 인내하신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이제 즐겁고 행복한 인생 즐기면서 꽃길만 걸으세요. 인생 2막을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환갑 축하 문구를 살펴보았습니다. 부모님 환갑에 유용하게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댓글